본문 바로가기

아이티,컴매니아

어떻게 보면은 UHD까지 갈 필요 없고

요즘 들어서 컴퓨터만 쳐다보면 안 이것저것 만져야 되게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은 컴퓨터 부품 관련해서도 알아 봐야 하는 부분이 많이 난다 요즘 들어 첫 눈에 들어오는 꿈 모니터 부분인 것 같습니다. 모니터 관련해서도 이래저래 나가야 하는 부분이 많이 있다 보니까 간단하게 사용해볼만한 모니터가 무엇이 있을까 알아보는게 아니라 주 용도로 사용이 모니터를 알아봐야겠더라고요.




일단은 27인치에 30인치으로 생각하고 있는데 무난하게 걸리면 아무래도 24인치 27인치 정도 담가 많을 겁니다. 물론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무난하게 생각해 본다면 모니터는 그 정도 수정해서 생각해 보는게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보면은 UHD까지 갈 필요 없고 fhd까지만 해도 충분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지요. 모니터 있나!! 고화질을 사용하는 것도 있지만 편안하게 사용하는게 우선인 것 같습니다.

많이 차이 나는 건 아니지만 무난하게 생각해본다면 24인치 정도가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그렇게 생각해 봐도 괜찮아 내 용도를 사용할 수 있을 것 같고 일단은 그 정도 방문한다고 생각되더라구요. 컴퓨터 사용하는데 있어서 패널도 한번 알아봐야 되는데 나중에 시간을 한번 같이 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