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게시판

엠포스 가격대관해~ 대만영천당꺼

엠포스 가격대관해~ 대만영천당꺼관련해서 간략하게 살펴봅시다.

 

어디서 온거냐면 대만에서 온거라고 합니다. 근데 남자들 생각해사 나온거라는데 아무래도 관련해서 좀 알아둔다면 나중에 내몸 생각해서 챙겨볼때 참고가 되겠죠.

간략히 홈에 있는 설명을 보자면 대만 영천당 중의원에서 사대에 걸쳐 개발된게 엠포스라고 합니다. 그러니깐 130년 역사를 가진 대만의 영천당 중의원 일대 진인 박사가 설립해서 지금까지 사대째 이르고 있다는 거죠.

 

 


엠포스에 대한 설명을 더 보자면 혈관확장과 원활한 혈액순환 및 말초 신경 자극등에 있는 아르기닌, 사포닌등이 함유되어있는 천연재료와 NO(산화 질소)를 이산화탄소와 결합해서 파괴되는 성분이 없이 째빨리 급속하게 추출해 낸다는 초고압 초임계 추출방법을 접목했다고 하네요.

 

아무튼 관련해서 더 궁금한 부분이나 엠포스 가격이나 얼마하는지 구매관련해서는 해당 문의홈에서 물어보면 괜찮게 알아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겁니다.

 

 

 

 

 


약식동원 한방소재의 복합물을 각 소재로 고농도로 분리정제했다고 하고 외부에 자극이 있을때만 반응한다! 즉 외부 자극이 없을때는 신체 반응이 없다!

갠디형이고 이래저래 남자들 활력을 생각한다면 챙겨볼때 참고해볼만할듯하네요.

 

 

 

 

중년접어들면서 내몸 생각해서 챙겨가는게 늘어나는데 아무래도 국내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알아보게 되는 경우도 있죠. 그렇다면 대만쪽으로는 좀 생소하게 생각할 수 있는 만큼 대만쪽에서는 엠포스라는게 있구나! 정도로 알아두면은 나중에 비교해가면서 챙기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나이들었다고 내몸 생각안하지 말고 이래저래 알아본다면 충분이 챙겨볼만한게 많이 있을겁니다. 생활에 좀 변화를 주는것도 있지만 도움될만한게 있다면 좀 챙겨보는것도 좋을듯하네요.

 

주변에만 봐도 하나이상식 챙기는 경우가 있던데 여유가 된다면 좀더 챙겨봐도 되겠죠.

내몸 내가 안챙기면 누가 챙겨주나요. 물론 챙겨주는것도 있지만 어떤걸 챙길지는 자신이 좀 더 잘 알기 때문에 필요한 성분이 들어간게 어떤건지 알아보면서 여유될때 한번 챙겨보는 것도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