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게시판

일양약품 코비365는 재채기,콧물,코가려움을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코관련된 건강을 생각해서 나온거라고 보면 됩니다.

이전에도 아니면 지금도 추울때 환절기때 그리고 꽃가루등으로

코관련해서 어려움이 있는 부분에 대해서 도움이 된다는 거죠.

 

어렵게 생각할건 아니고 그냥 하루에 2회정도 물과 같이 섭취하면 되는거고

코관련해서 건강에 도움이 되는거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콧물에 재치기에 그리고 코가려움까지

이런 쪽으로 고생하게 되는 경우가 많죠.

아무래도 집안에 있으면 눈치도 덜 보이는 거지만

사람들 많은곳이나 실내등에서는 어쩔 수 없이 주변에

눈치를 보이는 일이 생기죠. 한두번하는 재채기면 상관없는데

계속하게 되는거면 따로 말이 더 필요없겠죠.

 

아무튼 이런일들로 인해서 힘들어하고 난감해한다면

고~럴때 코 구조대라고해서 코비365라는거도 있다는 점을 알아두면 되겠죠.

 

가만히보니깐 이름도 코비인게 연관성이 있어보이네요.ㅎ

이제 알다니!! 아무튼 사용이나 구매관련해서는

해당 문의홈을 통하시면 괜찮게 알아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겁니다.

아래 이미지내용의 event도 적용 된다고 하니~

 

 

 

 

 

 

 

중요한거 놓칠뻔했는데 무엇보다 중요한게 주원료죠.ㅎㅎ

구아바잎 추출물등 복합물이 들어갔다네요.

요게 뭐냐면 코상태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거네요.

 

그리고 면역기능필요아연이랑 비타D등도 들어가서 3중 기능성이라고 하네요.

 

 

 

 

구아바잎 추출물등 복합물의 인체시험에 관한 결과내용도 있는데

대상자수는 63명이고 시험조건은 4주등

그리고 시험결과는 모든사람에게 동일하게 적용되는건 아니라고 하네요.

관련된 내용도 home에서 알아보시면 될겁니다.

 

일단 일양약품에서 기획하고 나온거니

참고하시면 될꺼고

평소에 휴지를 달고 아닌다거나 제목에서 처럼

콧물 재채기 코가려움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요런것도 나왔구나!정도로 알아두시면 될듯하네요.

 

코관련해서 한번 걸리면 지긋지긋하게 고생하게 되는건데

아무튼 관리도 중요한만큼 챙길 수 있는것도 있다면

같이 챙겨보는 것도 좋을듯하네요.

 

그리고 일양약품 코비365가격관련해서는 직접적인명시가 안되어서

요부분도 문의home에서 물어보시면 좋게 알아볼 수 있으니깐~

 

이제 곧 가을인데! 아 곧이 아니라 가을이죠.

아침저녁으로 일교차도 생기고 쌀쌀한게

이제 요런 계절에 특히 더 조심을 해야할꺼 같네요.

아무쪼록 코관리 잘해서 불편한 생활에서 얼른 벗어나기를 바라는 마음이네요.